다낭 가라오케 KTV 탑 5 소개 해드립니다 다낭에 오셨다면 이곳들은 한번 이용 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국내외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다낭에서의 친근하고도 짜릿한 밤 타임을 풍성히 선사하고 있는 강남 KTV는, 지금도 최고의 밤문화 체험을 충실하게 제공 중인 다낭의 명소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가라오케 업체 중에서 오페라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곳들이 기억나실 거에요.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감히 동남아시아에서 제일 규모가 큰 업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2023년 현재 호치민에 등록된 가라오케 업소 수는 모두 200개를 넘어섰습니다. 베트남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한인 인구가 많은 나라이기 때문에 한인 가라오케 업소도 계속해서 늘어나서 현재는 차고 넘치는 지경입니다. 코로나시국 이후에 많은 곳들이 폐업 및 휴업하였지만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 재오픈 준비를 잘한 가라오케들은 현재 코로나 전 보다 더 큰 인기를 누리고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업소 정보모음(강남, 원오페라, 뉴민, 준코) 2차 롱타임 가격부터 주대가격까지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로컬 가라오케가 베트남말을 능숙하게 하면 재미없는 곳은 아닙니다. 저희가 현지어가 안 되는 상태로 가기에 요금이 너무 비싸지는 것이지 베트남어를 하는 상태에서 간다면 먹고 놀기 좋습니다. 어쨌든 한인 가라오케 시스템으로 로컬 가라오케를 즐겨본다 생각하시면 여행 오셨을 때 경험해 보시기 충분한 장소라고 생각 듭니다. 다낭 가라오케 벤츠의 단점은 아무래도 부킹이 어렵고, 앞번 선택을 하려면 좀 부지런 떨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밤에 수급이 잘된다 해도 19시 오픈시간에 보는 게 가장 최고로 좋겠죠. 아쉬운 점은 앞선 순번을 잡으시려면 최소한 15시 전에는 예약을 주셔야 하고, 예약 후에는 17시 30분까지 (주말기분)는 와주셔야 앞번에서 매니저들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통 이런 큰 규모의 가라오케의 가격은 높을것같지만, 실제로는 비교적 저렴한 편에 속한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평일에도 방이 꽉 찰정도인데 주말에는 어떠하겠는가 그냥 들어갔다가 입뺀 당할수도 있을 정도다. 그정도로 인기가 좋기 때문에 최소 당일 7시 전에 베놀자나 매니저에게 연락해서 예약 가능한지 알아보고 7시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저희 강남 가라오케는 다른 업소와 다르게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렴한 주대로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 방문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스템상 외모는 물론이고 마인드가 별로인 아가씨들은 바로바로 물갈이 되고 이쪽 업계에 발도 못디딥니다. 초 대형 가라오케에 5성 호텔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접대나 중요자리 시에 가기 부족함 없는 환경이고 시설 적으로도 크게 운영하고 있어 부족함 없습니다. 언제 가도 평타 이상은 볼 수 있기에 내상 걱정 없는 곳이기도 하고 해변 아닌 시내 쪽에 위치해 있어서 이쪽으로 숙소 잡으셨다면 굳이 다리 건너 미케비치까지 오지 않고 여기서 해결하셔도 충분히 좋습니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다낭 가라오케는 애프터 되는 노래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바로 숙소로 가는 시스템은 아니고 노래방에서 탐색전후 외부에서 애프터 파티까지 즐기고 숙소로 갈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1군에 위치한 또다른 추천 업소인 제이제이 가라오케는 호치민 1군에서도 가장 큰 대형급 KTV 업소로, 1인 이용은 물론 단체로 방문하더라도 무리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워낙 규모가 크다보니 가령 예약을 하지 못했거나 갑작스럽게 방문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보통 평일에는 100명 이상, 주말에는 150명 이상이 꾸준히 대기하고 있어 호치민 최대 인원을 자랑하는 이곳은 평상타 정도로 무난한 수질과 더불어 빠릿한 일처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 합니다.


여기까지 베트남 수도 하노이 가라오케 정보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렸습니다. 여행가기 좋은 동남아시아 국가들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베트남은 최고의 가성비로 밤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십니다. 그중에서도 수도 하노이에 위치한 하노이 가라오케들은 인프라가 잘 발달되어 있어 언제든 방문이 편리하며 현지 최상급 시설에서 가장 퀄리티 높은 꽁까이들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무리 룸이 화려하고 깔끔하더라도 들어오는 꽁까이들이 사람인지 유인원인지 햇갈리는 친구들이 우르르 들어오는 업소에 가보시면 평소에 그렇게나 팔팔하던 분도 순식간에 풀이 죽어버리게 만듭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도 있지만 대개는 정말 친하신 분들과 함게 오시는데요 저런 경우 한번 당해보시면 왠만큼 여자에 굶주린 상태가 아니고서야 그날 분위기는 그냥 끝난거나 마찬가집니다. 때문에 다른 어디보다 하노이 가라오케 추천을 드리는 이유입니다. 다른 어떤 도시들과 비교해보더라도 수도 하노이의 꽁까이들과 비교할 수는 없습니다. 베트남 지도를 보시면 아래위로 긴 형태를 하고 있는데 거리가 무려 1,650km로 같은 나라임에도 북쪽과 남쪽의 생김새가 정말 차이가 나는데요 남쪽으로 갈 수록 동남아 특유의 외모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